2,044 0 0 23 943 0 9년전 0

내 안의 나 - 신이 전한 영적 교과서

원제가 『The Impersonal Life』인 이 책은 1910년대 익명으로 출판되어 오랜 기간 수많은 내면 탐구자들의 영적 안내서가 되어 주었다. 『내 안의 나』는 오랜 세월 이리저리 뛰어나니며 책들과 가르침에서, 철학과 종교에서 진리ㆍ자유ㆍ행복ㆍ신이 무엇인지 간절히 찾는 사람들을 위해 진리를 알려주는 책이다. 자신의 내면의 영혼에 진리가 있음을 전하고 있다.
원제가 『The Impersonal Life』인 이 책은 1910년대 익명으로 출판되어 오랜 기간 수많은 내면 탐구자들의 영적 안내서가 되어 주었다.
『내 안의 나』는 오랜 세월 이리저리 뛰어나니며 책들과 가르침에서, 철학과 종교에서 진리ㆍ자유ㆍ행복ㆍ신이 무엇인지 간절히 찾는 사람들을 위해 진리를 알려주는 책이다. 자신의 내면의 영혼에 진리가 있음을 전하고 있다.
지은이: 작가 사후 그의 딸에 의해 이 책의 저자 이름이 조셉 베너Joseph Benner라는 사실만 알려졌을 뿐, 그 외의 어떤 것도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그가 익명으로 출판한 서적으로 「The Way Out」, 「Brotherhood」, 「The Way to the Kingdom」 등이 있다.

옮긴이: 신업공동체
제대로 된 집단의식 실현을 목적으로 신의 일을 하는 공동체이다. 영성의 생활화에 도움되는 서적들을 「빛」이라는 이름으로 출판하고 있다. 그리고『신과 나눈 이야기』를 통해 보편적 영성을 함양하고, 『영혼 수업』을 통해 각자 개별 영혼의 목적을 알아내며, 『그림자 그리고』를 통해 그림자 통합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자기 존재의 정체성(자신이 진정 누구인지)을 알려는 내면 탐구란 힘든 길을 함께하겠다고 동의하는 분들과 나누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